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개선 및 영감을 얻는 팁

카테고리 없음

by 모모카자칭 2020. 7. 20. 18:26

본문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개선 및 영감을 얻는 팁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위해 마케팅을 하고 싶을 때, 당신은 아마도 가장 좋은 기술이 무엇인지 궁금해 할 것이다.


많은 사업체들이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잠재 고객 및 고객들과 연결될 수 있었다.


이 기사는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 효과적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몇 가지 전략과 기법을 제공한다.




요청되지 않은 전자 메일의 배포에 관여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요청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보낸다면 당신의 이메일은 스팸으로 표시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평판을 손상시키지만, 더 나쁜 것은 당신의 IP가 몇몇 ISP에 의해 차단될 수도 있다.




"지금 구입"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NA 이러한 접근 방식은 스팸과 같이 나타나며, 이러한 방식으로 고객을 잃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판매를 원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탄탄한 관계를 형성하고 프로페셔널한 상태를 유지한다.


그들은 이것을 매우 고마워할 것이고 당신에게서 더 많이 구매할 것이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반드시 철저히 교정하십시오.


특히 프로처럼 보이고 싶다면 이메일이나 뉴스레터가 정확해야 한다.


포맷을 테스트해서 잘 풀리고 당신이 상상했던 대로 화면에 나타나도록 하십시오.


전자 메일에 링크가 있으면 먼저 테스트하십시오.




실험 라인에 A/B 테스트를 사용해 보십시오.


한 개의 이메일을 선택한 후, 그 중 절반은 하나의 제목줄로 보내고 나머지 절반은 다른 제목줄로 보내세요.


이를 통해 가입자가 전자 메일을 열도록 유도하는 제목줄과 삭제되는 제목줄을 다시 생각하지 않고 결정할 수 있다.




더블 옵트인 리스트는 당신의 리스트에 등록하는 모든 사람이 실제로 그곳에 있기를 원하는지 확인하는 좋은 방법이다.


이렇게 하면 스팸 불만으로부터 보호되며, 요청되지 않은 전자 메일을 보낸다는 보고서로 인해 웹 사이트가 호스트에 의해 종료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매주 하나의 이메일 메시지만 보내도록 제한하십시오.


대부분의 고객들은 하루에 많은 메시지를 받고 그것들을 모두 읽을 시간이 없다.


일주일에 몇 번 이메일을 보내면 결국 사람들은 당신이 보낸 것을 제대로 보지 않고 삭제하게 되고 어렵게 만든 당신의 콘텐츠를 무시하게 될 수 있다.




전자 메일 마케팅 자료의 경우 그래픽 사용을 제한하십시오.


많은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가 이미지 로드를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그래픽 의존도가 높은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무용지물이며, 구독자 중 다수가 이를 이해할 수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또한 너무 많은 그래픽은 전자 메일 프로그램에 있는 정크 메일 필터를 트리거하여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최대의 효과를 얻으려면 이메일 마케팅 고객에게 많은 옵션을 제공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구독자가 받는 메시지 수, 받는 빈도, 공개하고 싶은 정보를 결정하도록 하십시오.


가입자들에게 이러한 옵션을 제공하는 것은 가입자들이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구독 취소 버튼이 확실히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항상 구독 취소 링크를 갖고 싶어하고, 사람들이 볼 수 없는 곳에 숨겨두지 마십시오.


당신은 독자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받을 수 있는 선택권이 없는 것처럼 느끼기를 결코 원하지 않는다.




스팸을 수신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아내십시오.


그러면 캠페인에서 어떤 실수를 해서는 안 되는지를 알 수 있을 겁니다.


이메일 계정을 만들어 인터넷에 표시하고 스팸이 들어오는 것을 보십시오.


이러한 전자 메일에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기록하고 전자 메일 캠페인에서 이러한 실수를 방지하십시오.


당신의 구독자들은 당신이 일반적인 스팸 발송자들과 더 멀리 떨어져 있을수록 당신을 더 존중하고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




이메일 목록에 넣기 전에 다른 사람의 허락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요청하지 않은 메시지를 보내면 기껏해야 수신자가 구독을 취소하거나 폐기하고, 최악의 경우 스팸으로 신고한다.


당신의 이메일 공급자는 소비자들에 의해 제기되는 많은 불만들 때문에 당신을 떨어뜨릴 수도 있다.




전자 메일 가입자 목록에 주소를 추가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메일 데이터베이스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들의 이메일을 채운다면, 당신은 그 이메일 소유자들과 모든 잠재 고객들 모두에게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이다.


전자 메일 공급자 또는 웹 호스트가 전자 메일이나 웹 사이트 없이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음.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다.


이 기사에서 읽은 팁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두각을 나타내고 올바른 인상을 심어주기 위해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 필요한지 확인하십시오.